우버타는데 팁은 보통 몇%를 내세요?
0
atlantajoa
H
자유게시판 >
흥신소심부름센터 섬세한 여탐정과
자유게시판 > 골프치는 사람들 어떤선물 받으면 좋으세요?
자유게시판 > 자동차 보험 뭐 쓰세요?
자유게시판 > 영구영주권 진행 속도가 원래 이렇게 느린가요?
자유게시판 > 에어컨 실외기 청소, 1년에 한 번은 해야 한다고 하던데 해보신 분 있으…
자유게시판 > 테슬라 보험 이용하고 계신 분들 있으신가요?
자유게시판 > 고양이 국내선 비행기
뉴스
핫이슈
연예/스포츠
로컬뉴스
한인소식
커뮤니티
구인구직
벼룩시장
렌트/리스
자유게시판
생활정보
쿠폰/할인업소
알뜰정보
건강정보
운전면허
시민권/이민/비자
교육/유학정보
맛집소개
양식
한식
일식
중식
디저트
기타맛집
요기어때?
요기어때
여행지정보
비지니스홍보
동호회
컬럼
업소록
메인
뉴스
커뮤니티
생활정보
맛집소개
요기어때?
비지니스홍보
동호회
컬럼
업소록
구인구직
벼룩시장
렌트/리스
자유게시판
우버타는데 팁은 보통 몇%를 내세요?
Rainy
1
81
04.27 13:19
공항까지 30분 정도 가야 하는데 평소에 우버를 잘 안 타서 팁을 얼마나 드려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1
Comments
Silver
04.27 13:20
저는 보통 15~20%정도 주는데 안주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보통 15~20%정도 주는데 안주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흥신소심부름센터 섬세한 여탐정과
겸손한서리79
1
1시간전
겸손한서리79
07:38
1
1
골프치는 사람들 어떤선물 받으면 좋으세요?
1
팜디
18
06.12
팜디
06.12
18
1
자동차 보험 뭐 쓰세요?
1
여름밤
31
06.03
여름밤
06.03
31
1
영구영주권 진행 속도가 원래 이렇게 느린가요?
1
숨결
43
05.28
숨결
05.28
43
1
에어컨 실외기 청소, 1년에 한 번은 해야 한다고 하던데 해보신 분 있으세요?
1
고양이짱
41
05.25
고양이짱
05.25
41
2
테슬라 보험 이용하고 계신 분들 있으신가요?
2
Forest
59
05.21
Forest
05.21
59
1
고양이 국내선 비행기
1
Jane
53
05.16
Jane
05.16
53
1
코스트코에서 파는 연어들은
1
Aztec
63
05.12
Aztec
05.12
63
한국에 미사일 떨어져요
suhyunsre
94
05.08
suhyunsre
05.08
94
1
옆집 개들이 계속 짖어서 너무 시끄러운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ㅠㅠ
1
별빛star
95
05.05
별빛star
05.05
95
1
우버타는데 팁은 보통 몇%를 내세요?
1
Rainy
82
04.27
Rainy
04.27
82
1
한국 연금, 미국 세금 신고 대상인가요?
1
Eggroll
96
04.21
Eggroll
04.21
96
1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 있으신 분들도 따로 여행자 의료보험 가입하시나요?
1
파파라치
164
03.27
파파라치
03.27
164
1
렌트 vs 바잉, 지금 시장에서 어떻게 판단하세요?
1
sunflower
199
03.24
sunflower
03.24
199
좋은 맛, 건강, 가격, 무공해 태양초 고추가루!
river
377
03.22
river
03.22
377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방문순
정렬
검색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아틀란타조아 최신글
1
천안아산 산후마사지 출장마사지샵 헬레나맘케어
2
흥신소심부름센터 섬세한 여탐정과
3
초, 중, 고 수학, 영어 과외
4
골프치는 사람들 어떤선물 받으면 좋으세요?
[1]
5
자동차 보험 뭐 쓰세요?
[1]
6
영구영주권 진행 속도가 원래 이렇게 느린가요?
[1]
7
에어컨 실외기 청소, 1년에 한 번은 해야 한다고 하던데 해보신 분 있으세요?
[1]
8
테슬라 보험 이용하고 계신 분들 있으신가요?
[2]
9
세무사면허 시험대비반 (Live Online강의)(맞춤형코스)(한국어,영어반)
10
부동산면허시험(실시간Online강의)(브로커/에이전트)(맞춤형코스)(한국어,영어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