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범죄도시2' 132개국 선판매..미국·대만 등 동시기 개봉

마동석 '범죄도시2' 132개국 선판매..미국·대만 등 동시기 개봉

아틀란타조아 0 3169

cb7381e7bcdde26cab4de44074e4c9dd_1650631374_1828.jpg 

© 제공: 스타뉴스                마동석 '범죄도시2' 132개국 선판매..미국·대만 등 동시기 개봉



21일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범죄자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마동석 주연 영화 '범죄도시2'가 전세계 132개국에 선판매됐다.


판매된 주요 국가로는 북미를 비롯해 프랑스, 독일, 동유럽 등이 있으며 전 세계 항공 판권까지 판매 계약을 맺었다. 아시아 국가에서는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대부분의 국가에 모두 판매됐다. 특히 북미, 대만, 몽골,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서는 동시기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인도, 중동 및 브라질을 포함한 중남미 국가에서도 '범죄도시2'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같은 관심에 힘입어 4월 22일 진행되는 글로벌 런칭쇼에는 북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의 주요 매체에서도 생중계에 참석할 예정이다.

'범죄도시2'의 해외세일즈사 케이무비엔터테인먼트 측은 "'범죄도시2'는 '이터널스' 이후 마동석의 첫 번째 한국영화라는 사실만으로 세일즈 초기부터 해외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마동석표 액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괴물형사'로 다시 돌아온 그의 통쾌한 액션과 유머에 대한 기대가 높아 선판매를 일찍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범죄도시'의 두 번째 작품에 대한 확신으로 북미와 대만, 싱가포르,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들이 개봉을 확정하였고, 그 외 프랑스, 일본, 남미, 인도 등도 개봉 준비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범죄도시2'는 5월 18일 개봉한다.

전형화 기자  


0 Comments
포토 제목
아틀란타조아 최신글